질소 파이프 라인 엔지니어링에 대한 안전 사양은 무엇입니까?

March 27, 2024
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질소 파이프 라인 엔지니어링에 대한 안전 사양은 무엇입니까?

질소는 맛도 없고, 색도 없고, 냄새도 없고, 공기 중 고농도의 질소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.그리고 산소 함량이 18% 미만이면 생명을 위협합니다.액체 질소는 눈, 피부 및 호흡기에 얼룩무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질소 파이프 라인의 안전 기술은 무엇입니까?다음 Gaitherspark 가스 파이프 라인 엔지니어링 제조업체는 당신에게 소개 될 것입니다.

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질소 파이프 라인 엔지니어링에 대한 안전 사양은 무엇입니까?  0

화재 소방 조치 위험 특성: 질소 자체는 연화성이 없지만 질소 용기 및 장비는 열광과 높은 온도에 노출되면 폭발 할 수 있습니다.컨테이너 내부의 압력이 급격히 증가하는화재에서 용기를 냉각시키기 위해 물을 사용해야합니다. 위험 연소 제품: 소화 방법 및 소화 물질이 없습니다.화재 현장에서 용기를 냉각하기 위해 물을 사용하고 화재 환경에 적합한 소화제를 사용하여 불을 끄십시오..

 

누출에 대한 응급 대응 응급 대응: 가스 소스를 차단하고 누출 오염된 지역을 신속하게 대피하십시오. 누출을 처리 할 때,관리자는 자립형 압력호흡기를 착용해야 합니다., 액체 질소를 취급하는 사람은 얼음 방지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합니다.

 

사용, 폐기 및 보관 사용 및 폐기에 대한 주의 사항: 환기 장비를 사용 합니다. 액체 질소를 취급 할 때 얼음 타증을 방지 해야 합니다. 보관에 대한 주의 사항:환기된 창고에 보관10m3 이상의 냉동 액체 저장 탱크는 실내에 배치되어서는 안됩니다.

 

노출 통제/개인 보호 허용 최대 농도: 정보가 없습니다 모니터링 방법: 화학 분석 또는 기기 분석, 엔지니어링 제어 생산 프로세스 종료환경의 환기를 강화호흡기 보호: 공기 중 농도가 표준을 초과하면 해당 장소는 신속하게 대피해야합니다.구조 또는 사고를 처리 할 때 공기 호흡기 또는 산소 호흡기를 착용하십시오. 눈 보호: 액체 질소와 접촉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. 신체 보호: 낮은 온도 작업 부위에서 추위에 저항하는 옷을 착용하십시오. 손 보호: 낮은 온도 환경에서 면 장갑을 착용하십시오.

 

독성 정보 급성 중독: 질소 자체는 독성이 없으며, 18% 이하의 산소 함량은 생명을 위협합니다. 메스꺼움, 졸음, 눈꺼풀 및 피부가 파란색으로 변하는 저산소 증상,질식으로 사망할 때까지 의식이 없었어요.

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질소 파이프 라인 엔지니어링에 대한 안전 사양은 무엇입니까?  1